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주 밥집 나들목 여주쌀밥 후기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여주골프장 근처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치앤웰니스입니다.

 

몇일전 가족들과 함께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었는데요,

'여주에 왔으면 쌀밥이 맛있는 곳에서 식사 한 끼 해야하지 않나' 싶은 마음에 '나들목 여주쌀밥'이라는 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물론 여주CC 골프장과도 가까운 곳에 있어서 해당 장소에서 식당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러 보셔도 좋을만한 곳이라 소개드립니다.

 

 

 

여주 쌀밥 맛집인 나들목 여주쌀밥은 단독건물로 운영하고 계셨고요, 주차장도 여유있게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나들목 여주쌀밥 메뉴

 

메뉴판입니다.

저희 가족은 나들목정식 2인분을 시켰어요.

 

 

 

 

전채요리

 

정식은 약식 한정식 정도로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먼저 아래와 같이 전채요리가 나옵니다.

잡채와 버섯무침, 가오리조림, 샐러드가 나왔네요.

 

 

 

전채요리는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배가 고팠던 아들 녀석들이 전채요리를 다 먹어 해치울 때쯤, 식사가 나왔습니다.

 

 

 

메인식사

된장찌개, 고등어, 제육볶음을 메인으로 약 10여가지 반찬이 나오네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했습니다만 손님이 많지 않아 회전이 잘 되는 것은 아닌지, 다소 신선하지 않은 듯한 반찬도 한 두가지 있는 게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메인. 바로 쌀밥!

여주 쌀밥!

 

기대하고 먹어봅니다.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천상의 맛 까지는 아니었지만ㅎㅎ 흔히 먹을 수 있는 밥맛이 아닌 것은 확실했어요.

 

맛있었습니다.

적절한 수분과 쫀득쫀득함이 살아있어 계속 먹고 싶어지는 그런 밥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한 식사였고, 쌀의 고장 여주답게 밥은 맛있었습니다.

다만 다소 오래된 듯한 한두가지 반찬은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여주에 오셔서 '밥이 맛있는 집'을 찾는 분들께는 추천드릴만한 가게였습니다.

남여주 CC등 여주 골프장,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시고 여주 쌀밥집을 찾으시는 경우 한 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여주 이천 밥집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