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안양, 군포 추천 공유오피스 보일링포인트 (평촌, 산본 소호사무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개인 사무실로 이용중인 공유오피스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고, 새로운 사업도 구상을 하는 동시에 공부도 병행을 하고 있는데요,

몇 달 전 사무실을 찾아 이곳 저곳을 알아보고 비교하던 중, 꽤 좋은 공유오피스를 발견하여 몇 달 째 잘 이용하고 있어요.

 

혹시 경기도 안양이나 군포, 평촌, 산본 지역에서 공유오피스나 소호사무실을 찾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공유오피스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위치한 '보일링포인트 금정역점'이라는 공유오피스입니다.

 

 


 

 

 

보일링포인트 금정역점은 1,4호선 금정역에서 도보로 약 7분 정도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금정역에서 보일링포인트 소호사무실이 위치한 건물까지 좀 더 빠르게 올 수 있는 길을 만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4월 정도면 공사가 완료될 거라고 하는데, 그렇게 되면 도보 5분 이내로 도착이 가능할 듯 합니다!

 

보일링포인트는 금정역 SKV1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은지 2년도 채 되지 않은 신축 건물입니다.

모든 시설이 깨끗해서 기분 좋게 이용하고 있네요:)

 

 

 

3층에 올라가면 영문으로 Boiling Point라는 소호사무실 로고가 보이는데요,

참 감각적으로 잘 만드셨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의미를 아주 깔끔하게 잘 표현하신 것 같습니다.

 

출입은 등록된 지문이나 NFC(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를 태그해야 가능해요.

보안적으로도 신경을 쓰신 게 느껴집니다.

 

 

이곳의 또 하나의 큰 장점은 주기적으로 사무실 방역을 하고 계신다는 것과,

 

 

 

세스코의 공기살균기도 설치가 되어 있어 코로나 감염으로부터도 조금이나마 안심이 된다는 것이예요.

제가 처음 입주했을 때는 없는 장비였는데, 사장님이 사업장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게 느껴집니다.

 

 

 

쓰레기 관리도 항상 청결하게 이루어지고 있구요,

 

 

 

각 사무실별 우편물도 매일 분류해서 전달해 주고 계셔서 편히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이 곳 보일링포인트 금정역점 공유오피스는 관리자분이 늘 상주를 하시며 입주사 대응을 해 주고 계시는데요,

문의나 요청사항에 늘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셔서 늘 감사하더라구요. (사장님 매니저님 보고 계신가요?ㅋㅋ)

그 고마움이 포스팅을 진행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OA공간에는 컬러 복합기와 공용PC, 세단기도 준비가 되어 있고요, 기본적인 사무용품도 입주사 분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늘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가 이 커피머신인데...

개인적으로 소형 커피머신에서 뽑아 마시는 커피에 기대가 1도 없는 편입니다. (대부분 그러시지 않나요?)

그런데.. 그런데...

커피 원두를 맛있는 걸 쓰시는건지, 기계가 좋은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커피가 꽤나 괜찮아요!

물론 전문 커피집에서 파는 커피에 비하겠냐마는, 제 고정관념을 깨주는 꽤 좋은 커피맛이라 매일 한잔씩은 꼭 마시고 있습니다:)

 

 

공용 카페테리아에는 소개해드린 드롱기 커피머신 외에도 공용 냉장고,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어요.

저도 요플레 같은 간식을 가끔 넣어두고 먹고 있습니다ㅋㅋ

 

 

 

공용공간도 넓고 쾌적해요.

 

 

 

이 쪽은 공용석인데요,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극히 제한된 인원만 한정적으로 이용하게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입주사의 경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좌석입니다.

 

 

 

이 곳은 회의실입니다.

최대 7인까지 회의가 가능하고 55인치 TV가 준비되어 있어요.

노트북과 HDMI 케이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화이트보드도 큼지막하게 있어 회의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각 사무실을 좀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안양 공유오피스 보일링포인트 금정역점에서는 1~4인이 사용 가능한 사무실을 제공해 주고 계세요.

 

사무실별로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려드린다고 말씀드렸는데 현재 2인실만 하나 비어있다고 하시네요.ㅠㅠ

다른 사무실들은 모두 입주해 계셔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사무실의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세요!

 

그럼 2인실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내측 2인 사무실의 모습인데요,

 

밖으로 향하는 창이 없는 사무실이라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복도와 연결된 벽이 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성이 있고 답답한 감이 거의 없었어요.

 

 

 

제가 이 곳을 이용하며 가장 만족하는 부분 중의 하나가, 바로 개별 냉난방기입니다.

입주전 사무실을 알아보면서, 공유오피스에 사무실별 개별 냉난방기가 설치된 곳을 거의 못 봤는데요,

이 곳은 1인실에도 개별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어 언제든 편하게 온도를 조절하며 업무를 볼 수 있어서 찐으로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사무실 곳곳에는 소소한 배려들이 느껴지는 부분이 많습니다.

투명 메모판이 있어 간단한 메모를 해 둘 수도 있고,

 

 

 

노트북 사용이 많은 입주사 분들을 위해 책상위로 콘센트를 달아주신 것도 인상적이었어요!

 

 

 

이 곳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3인실입니다ㅎㅎ

꽤 넓은 방이라 전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정리가 안되어 있어 일부분만..^^

 


 

안양 또는 군포, 산본, 평촌 지역에서 소형 사무실 또는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금정역에 위치한 '보일링포인트 금정역점' 이용도 한 번 고려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수개월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